본문 바로가기

정보성

오늘 먹을 점심 메뉴가 무엇일까?

이왕이면은 맛있는 걸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떤 것을 먹을지에 대한 결정을 친구들이랑 이야기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기 때문에 일단은 메뉴를 정하는 것 보다는 무엇을 먹을지에 대한 생각을 서로간에 이야기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맛있는 거 먹고 싶은 생각은 모두가 공통된 문자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맛있게 생각하는 것은 김밥에 라면 먹는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장 무난하다고 보여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근처에 김밥집이 없어서 다른 메뉴를 생각해야 되는 괴로움이 생기게되는데 가장 무난한 것이 그냥 국수나 한그릇 먹을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이 더운 날에 국수를 먹는다는 것은 땀을 많이 흘려서 있기 때문에 해외로 생각해야겠다!!!
그나마 생각하는 것이 백반이 내 근처에 기사식당이 없어서 나름대로 생각이 든거라고 하기 때문에 이것 또한 저희를 봐야겠다는 생각이다.

하지만 어느 정도 생각해 본 결과 드러나게 생각하는게 김밥천국인데 근처에 김밥을 먹을 만한 가게가 있기 때문에 거기로 가기로 결정했다.
나에게 있어서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전까지 생각에 간다면 매일 먹는 다음에는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끔 다른 메뉴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런 부분이 누구에게 생각하는 부분인지 모르지만 일단 배가 고프면 무엇이든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집에서 밥을 해 먹는 것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혼자 사는 거지만큼 집에서 밥을 해 먹고 나서 뒷처리 하는 것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가장 귀찮은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혼자 간단하게 먹고 많은 것이 좋은데 이런저런 레시피 따라서 음식을 만들다 보면 청소 할 것이 산더미처럼 살게 된다!

먹는 것은 어느 정도 몇 분만에 다 먹어 치우는데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힘들고 정리하는 것도 힘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왕이면은 가끔은 배달 음식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비중 쪽으로 정도 더 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