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성

조금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

직장 생활하면서 보면은 자기관리 못 하는 건 동료들 생각 없이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보는 관점이 달라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가신 듯한데 아무래도 운동은 자기 관리를 못 하는 것이 맞다고 보여지는 것도 있고 아무래도 운동을 꾸준하게 함으로 인해서 자신의 건강을 챙겨 가야 하는 것도 자신의 몫이라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도 요즘 배가 나와서 자기 관리 안 하냐라고 말을 들으면 할 말이 없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흡연을 들수 있는데 의지가 약한 애 하면서 이야기를 하는 경우도 있고 의지가 약한 것도 사실이고 중독되어서 못 끊은 것도 사실이니 그 부분에 대해서 박막 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되기도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조금 거하게 먹는 라면은 살이 찔 수 있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서 관리해 주는 것 또한 건강을 위해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받아 듣는 사람에 따라서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어떻게 자기 관리가 부족하다고 단정짓는 자체가 그 사람이 무슨 노력을 얼마나 했느냐에 관한 건 무시하는 거 잖아요! 체질에 다양성으로 봐야지 노력이도로 딱 잘라서 말하는 것도 조금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여지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자기 관리를 위해서 어느 정도 시간을내는 것이 좋다고 보여지는 부분이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