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루정도의 휴식~ 집에서 예능방송이나 봐야지~

어느덧 참아왔던 나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서..

 

하루정도 휴식을 가져보도록했네요.

 

 

그렇다고 뭐 하자는건 아니고 그냥 집에서 폭쉬고 싶다는건데...

 

어떻게 쉬자는건지 결정한것도 없지만 그냥 하루쟁일 잠만 자보까하고 생각되 되지만 너무 무의미한거 같아서..

 

좀더 재미나게 보낼만한 방법을 찾아보다가..

 

그냥 티비 그것도 예능방송이나 보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동안 방송을 못본관계로 어떤 프로그램들이 방송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상황인데..ㅎㅎㅎ

 

 

 

 

가끔 본다는 무한도전도 이미 오래전도 종영되었고..

 

 

 

 

그나마 본다는게 도시어부인데...ㅎㅎㅎ

 

 

 

 

몇달동안 못본거 몰아서 봐야겠네요.

 

 

 

 

외국에 까지 가서 낚시하는거 보니깐 재미난거 같은데...

 

그나마 유일하게 잼나게 볼만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