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일하다보면 가끔 식사를 거르게 되는데~

 

 

하루가 또 지나가네요.

요즘 회사업무로 많이 정신이 없이 바쁜거 같은데..ㅎㅎ

그렇다고 해서 밤새는건 아니구요!!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가끔 식사를 거르게 되는데..

그때마다 저녁시간이랑 점심시간의 딱~ 중간에 걸치게 되는 경우가 종종생기더라구요.

 

 

 

 

그럴때 난감한게 그렇게 먹고나면~

저녁시간을 언제 먹어야하는지 난감하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좀 늦은 저녁에 김밥으로 배채우게 되었네요..ㅎㅎㅎ

 

 

 

참치김밥이랑 야채김밥 먹고 은근히 배가 부르길래..

양이 좀 되는거 같네요...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