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예전에 부산가서 순대먹던 생각나네요~

요즘 순대가 땡기는 한주네요.

동네에서 가끔 먹기도 하지만..

무난한 곳이라서..

개인적으로 순대를 부산에 있을때 자주먹던 식당이 있었는데..

거기만한곳이 이동네에서 아직 발견하지 못한거 같네요.

 

 

그때는 정말 소주한잔 하면서 순대를 먹곤했는데..

 

 

순대만 시켜면 국물도 나오는게 있었고

그 국물이 시원하게 해줘서 소주를 더 땡기게 했더랫죠.

 

 

 

 

나중에 부산가면 순대 먹으로 함더 가야겠네요.

물론 소주로는 좋은데이겠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