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요번 여름 계절은 어느 정도 무더위가 오려나!

요즘들어서 날씨가 좀 무더워진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8월 달도 아닌데 이렇게 무더운 거는 막상 한 여름 되면 얼마나 더워 줄지 예상하기도 싫어지네요. 아무래도 한동안 이러한 날씨가 계속 이어질 것 같은데 어떻게 변화되어 갈지 생각해 보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여름을 좋아하는 계절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잘 보내야 한다는 생각이 기도하고 아무래도 땀이많이나는체질 있다 보니까 상대방에게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는 생각도 들리는만큼 활동하는데 있었어 잘 관리를 해야 할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래도 지구 기온 이상현상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너무 앞서 간 건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지만 적당하게 더위가 유지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나네요. 온도가 40도 넘어가는 경우가 있으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실내에서만 활동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 야외 활동을 해야 하는 업무가 있어서 그럴 때는 밖으로 돌아다녀야 하기도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여름이라는 계절이 아무래도 무더위가 상상되는 계절인만큼 적당하게 올 여름도 보낼 수 있도록 무더위가 찾아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