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화려화花라 가격대는! 마신다!

에고~ 요즘 방콕하는 날이 많네요.

좀 답답하기도 한데~

화장할 일도 잘 없고 ㅋㅋ

관리는 해야겠지만 은근히 귀찮귀도 하네요.

 

아무튼 방안에만 있다고 하더라도

챙길 수 있는건 챙겨야지요~

 

걍~ 마시는 걸로 해서 나온거 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화려하다! 뭐 그런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름이 화려화라고 해서 나온거네요..

 

일단 생긴 모습은 아래와 같아요.

이미지가 좀 작나!! ㅎ

 

 

 

 

식탁에 두고 먹는거랑 다르게 화장대에 두고 먹으라는데!

마시면은 피부에 대한 건강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거라고 합니다.

 

말그대로 영양을 준다는 거죠.

 

중요한게 어떤게 들어가 있나!라는건데

내용을 보면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라는게 들어가있다고~

개별인정형이라는 원료라는데 개별인정이라는게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

 

아무튼 요게~

피부관리소재로 백퍼 식물성이고

그래서 보습이나 탄력등에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어준다네요.

 

허니~관련해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에서~

 

 

 

글로벌 인기까지 누린다니..

아무튼 그냥 마신다는거~

 

참고로 화려화花가격에 대한 부분은 직접표시를 못해서

문의홈을 통하면 좋게! 알아볼 수 있는 부분이니 참고하시면 될듯~

 

 

 

 

허니~추출의 분획물이랑 이로부터 유쾌한 화합물을

함유하는 개선용 조형물일라고 함.

 

그리고

 

허니부쉬추출~하는거 관련해서 시험도 했다고 하네요.

 

관련된 내용은 아래 이미지에서~

 

유효성 및 안전성을 평하기 위한 12주, 무작위배정, 이중눈가림, 위약대조 인체적용시험, 수행기간:중앙대학교병원

 

400mg 12주섭취,섭취군34명,대조군34명

만35~60세 한국여성대상등등

 

그리고 원료에 관해서 총 21가지가 들어가 있다네요.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석류~ 엘더베리~ 아라비아검등등~

 

 

식탁에서 먹는거랑 다르다는게 아마 피부건강에 대한거라서

화장대에 두고 먹으라는 느낌 같네요.

 

아무튼 관련해서 더 알아보고싶은내용은 문의홈에서 확인보시면 될겁니다.

 

뭐! 마시는건데 이래저래 귀찮은건 없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