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성

청소년용 광동제약 패스신공 총聰,기氣에 관해서

요즘 많이 답답한 상황이죠. 물론 어쩔 수 없는 분위기지만 이럴때 일수록 좀더 건겅에 신경을 써야 할겁니다. 물론 본인 건강도 그렇고 가족도 그렇고 관심을 더 가져봐야할때가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요번에는 아이들 특히나 청소년이라고 해야하나! 수험생등에 해당된다면 챙겨볼만한 패스신공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봅시다.

 

 


광동 패스신공이 무엇인가요!

57년 전통 휴먼헬스의 기업을 지향한다는 광동에서 그리고 한의원에서 같이 만든 청소년 건강관리를 생각해서 나온거라고 보면 됩니다.

 

구성

공부하랴! 시험준비하랴! 요럴때 일수록 더 관리를 해야한다는 생각에 아침 그리고 저녁에 챙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패스신공 총聰 - 먼처 아침에 섭취하는걸로 면역력증진, 기억력이랑 피로개선에 도움된다고 합니다. (주원료:홍삼)

패스신공 기氣 - 저녁에 잠자기 전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랑 원활한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통한 재충전이 필요한 (주원료:엘테아닌)

 

간단히 요렇게 구성되어있네요. 구매나 패스신공가격관련해서는 문의페이지를 통한다면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내용처럼 진행하는 부분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되고 혹시나 변동사항이 있는지도 체크하시면 될겁니다.

 

 

 

 

 


위에서 언급된 주원료 말고도 부원료도 들어가 있는데 총쪽에는 건조인삼이랑 가시오가피,참당귀정도가 되겠고 기쪽에는 복령,귤껍데기,용안육정도게 되겠네요.

 

 

 

 

아무래도 청소년들에 대해 보통 신경을 쓰는지 모르겠네요. 한창 좋을때라고 하지만 그만큼 학업이나 성적등으로 스트레스를 한창 받기도 하는때인만큼 이래저래 챙길만한게 있는지 알아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위에 내용은 대략적인 내용이니 참고정도로만 해두시면 될꺼고 기상 후, 취침 전 이렇게 하루에 두번 챙겨주면 되는 부분이니 요즘같은때 요런것도 있구나! 하면 되겠죠. 광동제약에서 나온건데 나름대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나름대로 많이들 생각하고 관심을 가져준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우리가 모르는 부분도 있을거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건강이라는게 한창일때 무관심해질 수도 있는데 오히려 반대로 생각해서 한창일때 더 챙겨보는게 어떨까 생각해보게 되기도 하네요. 청소년이라고해서 좋을때라고 생각하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나이를 따질필요없이 항상 챙겨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