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성

게르만센 가격쪽관련! 원료셀렌등

GERMANSEN이라고 해서 나온게 있네요. 이게 뭐냐면! ㅎ 중년남자들 생각해서 나온거라고 보면 되겠네요. 어느정도 연령대에 접어들게 되면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 내몸둥아리 생각해야 되는데 어떤거 챙겨볼까! 생각한다면 참고해보면 될겁니다.

 

그럼 간단하게 어떤건지 간략한 정보들 살펴봅시다.

소개된 내용을 보면 활기를 이야기하는데 4중 복합기능성과 여러가지 부원료들이 들어가 있네요.

 

 


요게 중요한거죠. 뭐가 들어가 있나! 소개글 보면 셀렌이랑 아연 그리고 비타민e,b1 요렇게 4가지가 주원료로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각각이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고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정상면역기능등에 필요등 제 역활이 있네요.

 

그리고 부원료를 보면 마늘 추출물이랑 아보카드 오일, 프로폴리추출물, 블래마카추출분말등이 있습니다.

중년들 생각해서 나온거라고 해서 관련된 원료들이 들어갔다고 보면 되겠죠.

 

아무튼 관련해서 게르만센 가격이나 구매쪽은 관련 문의홈에서 물어보면 좀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독일에도 갔다고 해서 증정하는 부분도 있으니 관심간다면 챙겨보면 되겠죠.

 

 

 

 

증정관련 내용


이래저래 불규칙한 생활도 오래 할 수 있는 나이가 중년인데 좀 생활에 있어서 도움될만한거 찾아본다면 참고해보면 될 듯합니다.

내몸 내가 챙기는게 좋은건데 그럴 여유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활동을 하더라도 좀 지치기도 하지만 나이대 생각하면은 좀 신경쓸 필요가 있기도 합니다. 그런만큼 너무 방치된 생활로 내몸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거 보다는 뭐라도 좀 챙겨가면서 생활에 조금씩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줘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물론 운동이나 활동적인 생활등 좋은 방향으로 말이죠.

 

 

 

 

이래저래 나이들었다고 쉽게 지치기도 하는데 챙겨볼만한거 찾아본다면 다양하게 알아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필요할겁니다. 궁금한 부분에 관해서는 홈에서 알아보면 되고 적는 내용들은 일반적인 설명들 뿐이니 참고정도로 해두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