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키캡을!

키보드 ABS 키캡 블랙키보드 여러 개 있었는데 게임 할 때 자전으로 나 West 그리고 qwer 그리고 esg 등에게는 가장 빨리 번들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ABS 키캡 화이트키보드 해봤는데 인생이다 보니까 만져보면 뭐 되어서 키감이 매끈하다 하는 건 느껴지는데 육안으로 볼 때 번들거리는 건 안 보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내 고장이 좋은가 가자고 하는 pbt 키캡 사용한 키보드도 예전보다 보이는 것 같아서 찾아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기름이 많다는 건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키캡을 뺐는데도 스위치 집 저번에 이물질이 붙어있다면 누가 스프레이윤활 내놓고 반품 했는가 수도 있습니다.




보통 AS 재질이 금방 번들거려 주긴 하지만 3 제품이라면 ABS 재질도 pbt 재질도 PPS 재질도 번들거리던 일은 없지요. 보통 기계식 키보드 새 제품은 스테빌라 이 전화해서 시프트 엔터팩 스페이스 스페이스 등의 기다란 티켓 있는 부분에 부품 철사 쪽으로 연하리 되어 있습니다.




제가 한번 생각해보고 알아봐야겠죠. 자판 위에 기계니 전부 기름지고 번 드렸는데 왼쪽 쉬프트탭 있는 아이는 두껍게 기름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반품 처리 했습니다.

요즘 들어서 키보드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래저래 정각에 못하면 키보드도 무난하게 사용 하는 것도 괜찮지만 기계식 키보드 또 한번 알아 본다고 해서 나쁠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해 보면 아무래도 본인이 판단해서 사용할 지 만지 결정문제니까요.